I am a Whalien.

BTSの歌詞和訳、時々ひとりごと。

【BTS】Outro: Wings カナルビ 歌詞 和訳/意訳

 

※パート割
RM,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Take me to the sky

 

Put your hands up to the sky

Yeah if you're feeling the vibe

Uh, if you're ready to fly

Yo J, let's go

 

 

おりr ちょげ なr きおけ
어릴 적의 날 기억해
幼い頃の俺を覚えてる

 

くん こっちょんい おpそっきえ
큰 걱정이 없었기에
大きな心配事がなかったから

 

い ちゃぐん きっとり なrげが でr こしご
이 작은 깃털이 날개가 될 것이고
この小さな羽が翼になって

 

く   なrげろ   ならぼげ   へじゅr こらん
그 날개로 날아보게 해줄 거란
その翼で飛べるようにしてくれるんだという

 

みどぅm しんにょm かどぅk ちゃ いっそっそ
믿음 신념 가득 차 있었어
信頼、信念でいっぱいだった

 

うすmそりわ はmっけ (せちょろm)
웃음소리와 함께  (새처럼)
笑い声と共に (鳥のように)

 

 

かじ まrらぬん きるr  かご
가지 말라는 길을 가고
行くなと言われる道を行き

 

はじ まrらぬん いるr  はご
하지 말라는 일을 하고
するなと言われる仕事をし

 

うぉねそん あん でr こr うぉなご
원해선 안 될 걸 원하고
望んではいけないことを望んで

 

っと さんちょばっこ さんちょばっこ
또 상처받고, 상처받고
また傷ついて、傷ついて

 

You can call me stupid
俺を馬鹿だと呼べばいい

 

くろm なん くにゃん しk はご うっち
그럼 난 그냥 씩 하고 웃지
そうすれば俺はにやりと笑うさ

 

なん ねが はぎ しるん いrろ
난 내가 하기 싫은 일로
俺は俺がしたくないことで

 

そんごんはぎん しろ
성공하긴 싫어
成功するのは嫌だ

 

なん なるr みど
난 날 믿어
俺は俺を信じる

 

Word

 

なん なr みど ね とぅんい あっぷん ごん
난 날 믿어 내 등이 아픈 건
俺は俺を信じる、この背中の痛みは

 

なrげが どっき うぃはみん ごr
날개가 돋기 위함인 걸
翼が生えるための痛みなんだ

 

なん のr みど ちぐむん みやかrちおんじょん
난 널 믿어 지금은 미약할지언정
俺はお前を信じる、今は微弱であろうとも

 

くっちゅん ちゃんではん ぴやぎr こr
끝은 창대한 비약일 걸
最後は壮大に羽ばたくだろう

 

Fly fly up in the sky

Fly fly get 'em up high

 

にが てかん きりや せっきゃ っちょrち まろ
니가 택한 길이야 새꺄 쫄지 말어
お前が選んだ道だろ、ビビってんじゃねえ

 

いじぇ ごちゃk ちょっ ぴへんいん ごr
이제 고작 첫 비행인 걸 uh
これからやっと初飛行だ

 

 

Take me to the sky

 

ふぉrふぉr ならがr す いったみょん
훨훨 날아갈 수 있다면
ふわふわと飛べたなら

 

よんよん たらなr す いったみょん
영영 달아날 수 있다면
永遠に走り続けられるなら

 

If my wings could fly

 

ちょmじょm むごうぉじぬん
점점 무거워지는
少しずつ重くなる

 

こんぎるr っとぅrご なら
공기를 뚫고 날아
空気を刺すように飛ぶ

 

 なら   な  なら なん ならが
날아 나 날아 난 날아가
飛ぶんだ、俺は飛んでいくんだ

 

Higher than higher than

Higher than the sky
空よりも高く高く

 

 なら  な   なら なん ならが
날아 나 날아 난 날아가
飛ぶんだ、俺は飛んでいくんだ

 

ぷrけ むrどぅん なrげるr ひmこっ
붉게 물든 날개를 힘껏
赤く染まる翼を力の限り

 

 

Spread spread spread my wings

Spread spread spread my wings

 

Wings are made to fly fly fly

 

Fly fly fly

If my wings could fly

 

 

いじぇ あrげっそ
이제 알겠어
もうわかったんだ

 

ふふぇはみょ ぬrご がぬん ごん
후회하며 늙어 가는 건 break up
後悔しながら老いていくのは やめだ

 

なん  てけっそ
나는 택했어
俺は決めた

 

ちょっこん おmぬん みどぅむr かじげっそ
조건 없는 믿음을 가지겠어
無条件に信じ続けるって

 

it's time to be brave
勇気を振り絞るときが来た

 

i'm not afraid
もう怖くない

 

なr みっきえ
날 믿기에
自分を信じてるから

 

な いぇじょんぐゎぬん たるぎえ
나 예전과는 다르기에
今までの俺とは違うから

 

ねが  かぬん きれ  うrち あんこ
내가 가는 길에 울지 않고
自分が進む道で泣いたり

 

 こげ   すぎじ   あの
고개 숙이지 않어
顔を背けたりしない

 

こぎん はぬりr てご
거긴 하늘일 테고
そこは空で

 

なrご いっすr てにか
날고 있을 테니까 fly
飛んでいるはずだから

 

 

Spread spread spread my wings

Spread spread spread my wings

 

Wings are made to fly fly fly

Fly fly fly


If my wing
s could fly

 

 

 

 

Outro : Wings

Outro : Wings

  • provided courtesy of iTunes